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만자이 스파Manjai Spa 한국인 사장님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에서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KKday에서 어퍼 하우스 스파를 검색해 보자.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담요 가져다주신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올드타운의 대부분 마사지샵은 밖에 가격이 다 고지되어있어서 바가지 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라인으로 예약했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시그니처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스파이지만 서비스, 마사지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바와 스파는 방콕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파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차이도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가장 인기가 좋은 핫스톤 마사지를 선택했습니다. 말 그대로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구간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치는 미케비치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랩을 이용해서 가면 택시기사님들이 잘 찾아서 방문해줍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로 갈아신은 후, 방에 들어가면 된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샵 답게, 시설이 깨끗하지는 않았다. 전신 마사지가 아닌 발 마사지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0명 정도 수용 가능한 방으로 안내해줬다. 내가 들어가니 이미 한 한국인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한국어가 들려서 달랏 내에서 이 마사지 샵이 한국인들에게 꽤 유명한 곳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그런데 로컬 마사지샵 중에는 더러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 샵들이 있어요.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던가 마사지해주시는 직원분의 손톱이 더럽다거나 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후기를 찾아보시고 위생 부분이 안 좋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의 90분 핫스톤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전문적인 기술과 따뜻한 돌을 사용하여 근육을 완화시키고 몸과 마음을 깊은 수준에서 휴식시켜줍니다. 저는 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긴장이 완전히 풀리고 몸 전체가 안정되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강남 타이 마사지는 상당구 용암북로138번길 18-1의 3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20~30대 젊은 관리사들과 함께 운영되며,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힐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캐슬마사지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760에 위치한 롯데캐슬 정문상가 2층 건물 뒤편에 있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중시하는 편이라 고객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서 마사지 내용을 수정한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링크 모음 링크가이드 주소모음 링크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